본문 바로가기
xTCal

중국 15세 소녀 리언시 웨이보 성형 극단적인 전신 성형녀 李蒽熙

by 낯선공간2019 2019. 11. 24.

목차

    중국의 SNS 플랫폼인 웨이보에서 중국 웨이보여신으로 추앙받고 있는 15세 성형 소녀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이 소녀는 돈많은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다시 만나기 위해 전신성형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처럼 어린 나이인 15세에 전신성형을 시도하는 것은 매우 충격적입니다. 

    중국 15세 성형 소녀인 리언시(李蒽熙)는 1999년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사진을 보면 중국인들조차도 괴물처럼 못생겼다고 비판하는 정도입니다. 부모님도 이런 선택을 허용한 것에 대해 한심하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돈많은 전 남자친구가 이런 성형한 모습을 좋아할지 의문입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그저 겉모습에 신경을 쓰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리언시의 웨이보에 올린 글에서는 "15살에 명품차를 타는 사람이 많고, 한달에 50만위안을 쓰지 못하는 사람은 입을 닫아라"라는 말을 썼다고 합니다. 리언시의 성형 전 사진을 보면 여전히 소녀다운 아름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후의 극적인 변화는 정말로 괴물 같습니다. 돈이 많은 전 남자친구의 사진을 보면 청년이며 젊어 보이는데, 부모님이 갑부인 것 같습니다. 중

    국의 15세 소녀 리언시와 관련된 이야기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성형에 대한 극단적인 선택이 사회적으로 이야기되는 것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녀의 사진을 통해 알 수 있는 성형 이전의 모습은 그녀가 아름답고 소녀다운 외모를 가졌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지금은 극적인 변화를 거쳐 괴물 같은 외모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런 사례는 성형의 윤리적인 측면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어린 나이의 사람들이 이런 결정을 내리는 것은 더욱 더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사례를 통해 사회적인 관심과 논의가 더욱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sns 웨이보에서 중국 웨이보여신이라고 추앙받는 15세 성형 소녀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헤어진 돈많은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려고 이처럼 전신성형을 했다고 하는데요.

    겨우 15살 나이에 저토록 괴물처럼 성형을 하다니, 중국 15세 성형 소녀의 부모도 참...한심하네요.

    이 15살짜리 소녀 성형괴물은 1999년생으로 이름은 리언시 (李蒽熙)라네요.

    중국인들도 이 소녀의 사진을 보고 뱀의 정령같이 못생겼다고 할 정도인데요.

    과연 돈많은 전 남친이 저렇게 성형한 모습을 좋아할까요?

    내가 볼 땐 그냥 좆망이구만...

    리언시 웨이보 주소 : http://weibo.com/u/3143866125

    리언시는 그녀의 웨이보에 "15살에 명품차를 타는 사람이 몇이나 되며, 한달에 50만위안을 쓰지 못하는 사람은 입을 닫아라"라고 썼다네요.

    리언시의 성형전 사진을 보면 그래도 소녀답고 예뻤는데...정말...괴물이 되버린듯.

    돈이 많다는 전남친 사진인듯 한데...새파랗게 젊은 남자군요.

    부모가 갑부인가봅니다.

    중국 15세 소녀 리언시 웨이보 성형 극단적인 전신 성형녀 李蒽熙

    성형당시의 사진인듯...

     

     

    2015.04.07 17:48

    반응형

    댓글